비트코인 전망과 하락 원인!!!

비트코인 전망 그리고 하락 원인 

안녕하세요,
가상화폐 시세가 글로벌 악재 속에 급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블룸버그통신은 대표적인 가상화폐인 비트코인이 코인 당 3만 5천 달러 아래로 내려가 시가총액 중 5천억 달러, 우리 돈으로 약 564조 5천억 원 이상이 증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하락세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가팔라지고 있습니다.

지난 2월 8일 미국 전기차 회사 테슬라가 비트코인에 대한 대규모 투자 계획을 밝힌 이후 상승분 이상을 반납한 셈이라고 블룸버그통신은 전했습니다.
지난달 코인 당 6만 5천 달러를 넘보던 것과 비교하면 거의 반 토막 난 수준이기도 합니다.
최근 가상화폐 시장은 테슬라의 결제 수단 허용 취소에 이어 중국 금융당국의 민간 가상화폐 거래 불허 발표로 크게 휘청이는 모습입니다.

19일 13시  비트코인 최저가로 30000달러(24000유로)로 약 3,300만 원으로 떨어졌습니다.

코인 베이스는 순간적인 하락으로 알 수 없는 이유를 이야기하며 유럽에서 서버가 한동안 작동이 안 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3월에도 일어난 경우가 있습니다. 그 당시 코인베이스 SNS 내용입니다.

유럽(현지시간) 16시 12분 또다시 코인베이스의 서버 중단이 일어나면서 유럽시장에 불안해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하락 원인

– 가상화폐의 짧은 시간 폭발적인 상승

– 일론 머스크의 농락

– 가상화폐에 각국의 규제 (미국, 유럽, 중국, 한국 등)

미국, 한국 거래소 세금 조사

18일 유럽 가상화폐 규제 촉구
19일 중국 금융 당국이 자국 내 가상화폐

비트코인 전망

단기적으로 너무 많은 하락이 있었으므로 유럽에서는 마지노선이 3만 달러로 보고 있습니다.

단기적으로는 어느 정도 상승할 것으로 보이지만 길게는 예측이 불가하다는 의견들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